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추욱 쳐질 수 있지만 이럴때 일수록 힘내서 집중력 최고! 만들어야죵
작년, 제작년 학생들의 취업현황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다가올 2018 학년도 게임회사채용을 맞이하는
게임기획학원은 만감이 교차해요!
올해 공부 시작한 학생들은 게임회사를 잘 갈 수 있을까?
원하는 회사에 맞춰 갈 수 있을까?
학생들도 궁금해서 매번 묻고 또 묻는 질문!
어떤 학생이 취업을 잘 하나요?
물론, 학점과 학력도 중요하겠지오
하지만
마지막까지 한결같은 친구들, 즉 처음시작부터 끝까지
열심히 포트폴리오 준비해서
본인 경쟁력 만드는 친구들이 젤 잘됨..
초반에 막 달리다가 중간에 주춤하는 친구들보다
처음과 끝까지 한결 같은 친구들이 정말 좋은 결과를 갖고오지요!
그래서 오늘은 게임기획학원에서 준비하는 친구들은
어떻게 준비하고 있을까?
궁금해할 수 있기에 소개해주려고 해요!
게임기획학원에서는 이론수업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본인의 제작물이 나올 수 있게, 포트폴리오 피드백도 같이 진행해요 :D
그러다보니까 학생들은 매 시간마다
본인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나가야 하며, 부족하다 느끼면
언제고 복습 또 복습! 과제! 복습이예요 :)
게임기획학원 학생들의 포트폴리오는 퀄리티가 높을 수 밖에 없지요
왜냐
강사님의 교육커리큘럼이 퀄리티 있기 때문이지요
무조건적으로 강사님은 게임기획을
1도 모르는 학생이라 생각하고
수업에 들어가기 때문에,
처음 시작하는 친구들도 믿고 들을 수 있는 수업이죠!
뿐만 아니라 게임회사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게임개발 업무 프로세스를 익히기 때문에
간접적으로 게임회사 실무를 익힐 수 있지요!
단순히 게임기획자가 원하는 게임을 만드는 사람이라는 오해는 하지마세요!
[ 1인 개발은 제외 ㅎㅎ ]
회사에서 게임을 개발할 경우에는
게임기획자는 여러가지 조건을 토대로 회사에서 제시하는 조건에 맞춰
아이디어를 구축하고, 제안서를 만들어야 해요
처음 접하는 친구들은 얘기만 들어도 막막하죠?
이런 부분들을 게임기획학원에서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겁니당!
#
시스템기획, 컨텐츠기획, 밸런스기획, 시나리오기획
퀘스트기획, 설정기획, 레벨디자인
#
각각의 단어들이 되게 낯설죠?
쉽게말해 게임기획학원에서는 기획자가 게임을 만들기에 앞서
어떤 방향으로 게임을 제작할 것이고
게임내의 캐릭터와 무기 , 이벤트 등
요로 요소들을 생각하여 문서화 할 수 있는 부분을 배우게 됩니다!
이렇게 포괄적이고 다양한 부분을
혼자하려니 당연히 막막할수 밖에요 ㅠ_ㅠ
앞으로 게임을 만드는 회사는 점차 늘어날 것이고
게임시장도 더욱 활성화 되겠죠.
그렇게되면 더더욱 게임기획은 포트폴리오를 중점으로
인재를 채용할 수 밖에 없어요!!
그러니 그만 고민 하고
혼자 독학하지 말고 !!
(게임기획은 경력이 많지 않은 이상 혼자 독학할 수 없어요 ㅠ^ㅠ)..
타학원과는 정말 남다른
게임기획학원만의 커리큘럼으로
게임회사 취뽀 성공하자구요!!!
비전공? 걱정하지마요 학원의 대부분 학생들 비전공자예요,
지금 준비하기에 늦은거 같나요?
늦었는지 안늦었는지 정확하게 상담해보고 결정하세요
혼자 고민하다가 시간 다 허비하지말고
게임기획학원 히담쌤과 고민 타파 하자구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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