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게임정보

갓오브하이스쿨 모바일게임 출시

 

 

즐겨 보고 있는 웹툰 중 하나인

갓 오브 하이스쿨.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된단다..와우우

 

 

 

 

3일간의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는데,

아무래도 갓 오브하이스쿨 웹툰을 즐겨보는 팬들이라며

궁금해서 한 번쯤은 해볼 것 같다.

그나저나 캐릭터들이 2등신...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yCGi2VyRJm8&feature=player_embedded

 

디스이즈게임에서 공개한 ' 갓 오브 하이스쿨' CBT 영상이다.

탄제 액션 RPG로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이 완벽히 구현되었다고 한다.

600여종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6명이 한 팀이 되어서 각각 공격하고 방어하고, 강화와

진화를 통해서 최강의 캐릭터로 거듭 나는 듯 하다.

 

 

근데, 나도 갓오브하이스쿨 팬인데

모바일 게임은 왜 안땡길까..

그래도 뭐 후기들이 나쁘지 않으니

한 번쯤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