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게임정보

갓오브하이스쿨 모바일게임 CBT 후기.

 

 

 

갓오브하이스쿨은 턴제 RPG 게임이고,

턴 횟수에 따라 스킬을 사용할수 있다.

두 캐릭터의 동시공격과 한 캐릭터 집중 공격 등등

턴제의 특징을 살린 전투를 할 수 있다.

튜토리얼 느낌이기 때문에, 퀘스트 등을 깨는데

웹툰 게임이기 때문에 중간중간 스토리도 만화처럼 나오는데, 깨알재미인듯.ㅋㅋㅋㅋㅋ

(참고로 이전에 포스팅 했던 거에 보면), 캐릭터들이 2등신이라

액션느낌이 죽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플레이 하다보니

나름 귀여운 맛이 있다.ㅎㅎ

스킬 사용 & 디테일은 잘 살린 것 같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캐릭터의 목소리 부분이 캐릭터와 안맞는 부분이 몇몇 보였고,

이 부분은 아직 CBT 중이니까

나중에 정식서비스 하면 괜찮아 질 것 같다.

 

 

출처 : http://www.handy.co.kr/nolja/story/free.php?action=view&board=16&forum=&sort=&market=&category=&category2=&seq=326882

7&page=1&best=&searchfield=usr_id&search=zero133123&best=

 

 

 

안그래도 후기 궁금했는데..

간략하지만 필요한 얘기만 있는 듯 하다.ㅎㅎ

원래 그닥 게임에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나름 괜찮다고 하니,

한 번 해보고싶다는 마음이 마구마구 솟는다. 키키

결국은

출시 되봐야 아는 것지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