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게임정보

넥슨 메이플스토리 - 12주년 맞이해 전시회 개최.

내가 초등학교 때 나왔던 게임. 메이플스토리가 벌써 12주년이 되었다니..

 

 

 동생이랑 같은 아이디로 레벨 50까지 길렀었는데, 사촌동생이 홀라당 가져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잊고 있었는데, 메이플스토리가 12주년을 맞이해서 전시회를 기획하고 있다는데

어떤 내용이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았다.

 

 

 

전반적인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스토리 소개

12년 동안 메이플스토리의 기록들을 인포그랙픽으로 소개

얼마 전 있었던, 블랙헤븐에 대한 내용 소개

어린이들을 위한 프렌즈스토리, 메이플스토리 팬아트 콘테스트 수상작.

그리고 대망의 메이플스토리2에 대한 내용 공개!!

 

 

 

 전시회 일정 : 5월2일 - 5월 3일(토요일, 일요일).

장소 : 한강반포지구 세빛섬.

이번 전시회는 규모가 상당히 크고,

참여하는 팬분들과 사람들도 상당히 많다고 하니

기대 만빵!!

 

 

 

 

전시회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

티켓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TheMAYFull 라이딩 30일

해피몬스터 이펙트 반지 90일

메이플스토리 전을 함께한 훈장 30일

경험치 1.5 배 쿠폰 5장

텔레포트 월드맵 7일

지원금 천만메소까지

다양한 상품을 증정해준다..굿..우와..

 

 

 

 

 

저 상품들이 끝이 아니란다.

블랙헤븐 VIP 티켓이 존재하는데

500매 한정판매되는 스폐셜 입장권으로 대기라인 & 지정 시간 없이 입장 가능.

또한 한정한 블랙헤븐 패키지까지 증정해준다고 한다.

구성품을 살펴보니, OST CD, 블랙헤븐 일러스트 카드 13종, 메이플스토리 메이킹필름북,

마지막으로 블랙헤븐 패키지 스폐셜 아이템 쿠폰 까지..와..ㅎㅎ

 

 

 

 

전시회를 가시는 분들은, 2일과 3일 중 어느 날로 갈지 미리 정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한정판VIP티켓을 예매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계시니

VIP 티켓 원하시는 분들은 얼른얼른 예매하세용.

워낙 유명한 게임이고, 어린학생들도 많이 좋아하니

금방 예매가 끝날 것 같아요.

 

 

 

기념아이템, 블랙헤븐 VIP 상품 말고도 최.초.로 한정판매되는 메이플 캐릭터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와 정말

넥슨에서 많은 이벤트를 준비한 것 같다.

 

 

 

 

마지막으로

가장 기대되는 메이플스토리2

12주년을 맞이해서 많은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듯 하다.

4월 말에는 신규캐릭터까지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

이번에 개최되는 전시회와 업데이트가 어떠한 메리트를 줄지 상당히 기대가 된다.